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2.1.4.62 마지막 버전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던 인코딩 프로그램이죠. 다음 팟인코더 2.1.4.62 마지막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개발이 중지되어 공식적으로 제공되던 다운로드 링크는 사라졌지만 성능 좋고 제한되는 기능도 없어서 아직까지 찾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네요. 


다음 팟인코더 실행하기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습니다. 쉬워요. 하지만 무조건 다음 버튼만 클릭해서 설치를 해버린다면 큰일까지는 아니지만 조금 귀찮은 상황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보이는 화면인데요.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 중간에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바탕화면과 시작메뉴에 바로가기를 만드는 것은 그럴 수 있지만 Daum 클리너 설치는 필요하지 않거나 이미 컴퓨터에 다른 클리너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 팟인코더를 실행하고 인코딩이나 동영상 편집 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면 다른 블로그에서 작성된 포스팅을 찾아보시고 설정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

제가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현재 다음 팟인코더는 서비스가 종료되어 공식 다운로드 링크도 사라진 상태입니다. 그렇다 보니 현재 인터넷에는 공식 다운로드가 아닌 방법으로 다음 팟인코더 다운로드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저는 첨부 파일로 다음 팟인코더 2.1.4.62 마지막 버전을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압축 파일의 용량은 아주 가벼워요. a02 파일만 2.64MB의 용량이고 나머지 파일은 각각 4MB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다음 팟인코더 첨부 파일 중에서 alz 파일을 클릭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면 압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없어서 바로 압축 해제할 수 있어요.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해서 위 파일을 실행하여 다음 팟인코더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중간에 제가 위에서 설명한 내용은 꼭 확인하시고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