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Grab 사용하기 쉬운 동영상 다운로드 무료 프로그램

유튜브와 Dailymotion, 페북 등 여러 사이트에서 동영상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ClipGrab 프로그램은 사용 방법이 아주 쉬워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으로 ClipGrab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ClipGrab 설치 과정

이 프로그램은 설치 과정을 설명하지 않아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 과정 중에서 ClipGrab 프로그램이 아닌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는 화면이 숨어 있으니 무조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지 마시고 제가 설명해드리는 내용을 확인하신 다음에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위 화면입니다. Avast Free Antivirus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는 것에 동의하는 화면인데요. 화면 왼쪽 하단에 체크를 해제하고 넘어가셔야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으니 꼭 참고하세요. 체크되어 있는 상태에서 Next 버튼을 클릭하시면 ClipGrab 프로그램과 Avast Free Antivirus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ClipGrab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프로그램 화면이 실행됩니다. 화면 중간에 검색, 다운로드, 설정, ClipGrab에 대하여 탭이 보이는데요. 검색 탭에서는 유튜브 영상을 찾아볼 수 있고 다운로드 탭에서는 동영상 링크를 입력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ClipGrab 다운로드

위에서 설치 과정 중에 주의하셔야 하는 내용과 사용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ClipGrab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는 ClipGrab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ClipGrab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고 처음에 보이는 화면에서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변경되고 자동으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는데요. 혹시나 윈도우 버전이 아닌 Mac이나 리눅스에서 사용하려는 분들은 아래 Show all download options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