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Hunter 파일 삭제가 안돼? 그럼 이거 써봐!

평소에는 파일을 삭제할 때 아무런 오류가 뜨지 않다가 오늘은 파일을 삭제하려는데 실행 중인 파일이라서 삭제할 수 없다는 오류가 뜨더군요. 물론 이런 오류가 아닌 다른 어떠한 오류가 뜨면서 파일을 삭제할 수 없는 경우에도 LockHunter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LockHunter 사용 방법

현재 다운로드하는 홈페이지에 LockHunter 프로그램 사용 방법이 작성되어 있지만 예전 버전과 현재 다운로드되는 버전은 사용 방법이 조금 바뀐 것 같더라고요. 한글로 보이면 정확하게 어떤 것이 바뀌었다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지만 영어라서...

지금은 LockHunter 버전이 3.3.4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은 이렇게 생겼어요. 실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제 기억에는 버튼 한 번 클릭하면 설치가 바로 진행되었던 것 같아요.

삭제가 안되는 파일이 있다면 그 파일을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 합니다. 우클릭 메뉴에 보이는 What's locking this file?을 클릭하고 LockHunter 프로그램이 해당 파일을 검색할 수 있게 해주세요.

만약 LockHunter 화면에 이렇게 보인다면 그 파일은 일반적으로 삭제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이렇게 삭제되지 않는 파일이 Locking Processes에 보이면 LockHunter 프로그램에서 삭제할 수 있는데요. 파일을 선택한 다음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Delete Selected Process From Disk를 클릭했을 때 뜨는 창에서 OK를 선택하면 정상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상단에 Other를 클릭하면 컴퓨터를 재시작 했을 때 삭제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LockHunter 다운로드

위에서 LockHunter 프로그램 사용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 LockHunt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한 안전한 파일 다운로드입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LockHunter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하고 보이는 화면에서 맨 밑으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Download LockHunter now! 링크를 클릭해서 LockHunt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