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cFlac Audio Converter 오디오 파일 변환 포터블 프로그램

WAV, FLAC, MP3, OGG, APE 오디오 파일을 변환할 수 있는 FlicFlac Audio Converter 프로그램은 가벼운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licFlac Audio Converter 사용하기

오디오 파일 형식을 쉽게 변환할 수 있는 FlicFlac Audio Converter 프로그램은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 얼마나 쉬운지 확인해보도록 하죠. 

아래에 이어서 작성될 내용으로 FlicFlac Audio Converter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이렇게 압축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압축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세요.

압축 해제된 폴더를 살펴보니 이렇게 3개의 파일만 들어있습니다. FlicFlac Audio Converter 프로그램은 왼쪽에 아이콘이 적용되어 있는 파일을 실행하면 되겠네요.

FlicFlac Audio Converter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렇게 조그마한 화면이 열리는데 사용 방법은 화면 오른쪽 5개 버튼 중에서  변환하고 싶은 파일 형식을 클릭합니다. 그다음에 가지고 있는 오디오 파일을 선택해야 하는데 마우스로 오디오 파일을 끌어서 FlicFlac Audio Converter 프로그램 화면 위에 놓는 방법이 있고 화면 왼쪽에 Select or Drop Files 버튼을 클릭해서 오디오 파일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파일 선택이 완료되면 오른쪽에 선택된 파일 형식으로 변환 작업이 시작되고 오디오 파일이 있는 위치에 변환된 파일이 추가되며 작업은 끝나게 됩니다.



FlicFlac Audio Converter 다운로드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FlicFlac Audio Converter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가 sector-seven 사이트에 FlicFlac Audio Convert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FlicFlac Audio Converter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왼쪽에서 위와 같은 화면을 찾을 수 있는데 현재 버전은 1.03이고 2016년에 마지막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오류도 없고 추가될 내용도 없는 완벽한 버전이라고 생각해야 할까요? 파란색 Download 버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용량이 1.06MB라서 가벼우니 금방 완료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