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Registry Cleaner 설치하고 레지스트리 정리하기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여러가지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다보니 데이터 정리와 레지스트리 정리가 필요하다고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가 조금씩 느려지고 부팅 완료까지의 시간이 조금 늘어난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꽤나 훌륭하게 레지스트리 정리를 해주는 Wise Registry Cleaner 프로그램을 찾아 설치하였습니다.


Wise Registry Cleaner 사용하기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인 Wise Registry Cleaner는 무료와 유로 버전이 있는데요. 사용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지만 레지스트리 정리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이라서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셔도 충분합니다.

우선 다운로드가 완료된 Wise Registry Cleaner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합니다. 아주 단순한 설치 과정이라서 설명까지 작성할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Wise Registry Cleaner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생성된 바로가기를 실행하면 위와 같이 Wise Registry Cleaner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화면에 보이는 Fast Scan 버튼이나 Deep Scan 버튼을 클릭해서 정리할 수 있는 레지스트리를 검색하세요.

정리할 수 있는 레지스트리 검색이 완료되고 정리 화면으로 넘어가면 위와 같이 목록으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오른쪽 상단에 Clean 버튼을 클릭하고 바로 정리를 할 수 있죠. Wise Registry Cleaner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기능은 더 많겠지만 단순한 레지스트리 정리는 이렇게 사용하면 됩니다.



Wise Registry Cleaner 다운로드

위에서 Wise Registry Cleaner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레지스트리 정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Wise Registry Cleaner 다운로드는 어디에서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는 Wise Cleaner 사이트에 Wise Registry Cleaner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이동된 Wise Registry Cleaner 페이지를 보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왼쪽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등록된 최신 버전의 Wise Registry Clean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