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Surf(울트라서프) 다운로드 IP우회 프로그램

프로그램 설명을 번역해서 읽어보니 UltraSurf(울트라서프)는 중국 인터넷 검열을 우회할 수 있게 도와주려는 의도로 제작된 무설치 무료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한국도 완전히 자유롭다고 말할 수 없지만 중국은 심해도 너무 심하죠. USB에 넣어놓고 필요한 경우에 빠르게 실행해서 사용해보세요.


UltraSurf(울트라서프) 사용하기

내 IP를 숨기고 다른 IP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서 막힌 사이트도 접속할 수 있다고 하는데 UltraSurf(울트라서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릴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하여 UltraSurf(울트라서프)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압축 파일로 받아지는데요. 압축을 해제하고 확인해보시면 위와 같은 실행 파일이 보입니다. u1902 프로그램을 실행해볼까요?

UltraSurf(울트라서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고 크롬 브라우저가 실행됩니다. 이제 중요한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UltraSurf(울트라서프) 화면 왼쪽 상단에 IE와 Chrome 버튼이 보이는데 이 버튼을 클릭해서 브라우저를 실행하거나 UltraSurf(울트라서프)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열렸던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변환된 IP로 적용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네이버에서 확인되는 IP 주소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UltraSurf(울트라서프) 프로그램을 실행했을때와 종료했을때의 비교가 아닙니다. 프로그램에서 열리는 브라우저와 사용자가 직접 실행하는 브라우저에서 사용되는 IP비교입니다.

UltraSurf(울트라서프) 프로그램을 종료할 때에는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 왼쪽 버튼을 누르면 현재 실행되어 있는 브라우저도 함께 종료되니 UltraSurf(울트라서프) 프로그램만 종료하고 싶다면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세요.



UltraSurf(울트라서프) 다운로드

위에서 사용 방법을 확인했으니 이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예요.



위에 링크는 UltraSurf(울트라서프)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UltraSurf(울트라서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내용을 살펴보면 눈에 띄는 버튼은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클릭할 수 있는 링크는 있죠. 제가 이미지에 붉은색으로 표시한 UltraSurf (Windows Client) 링크를 클릭하거나 바로 아래 똑같은 글씨 링크를 클릭하면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