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Stone Image Viewer 간단한 이미지 편집도 가능한 프로그램

이미지 파일을 열어볼 수 있고 간단한 편집도 할 수 있는 FastStone Image Viewer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미지 뷰어입니다. 알씨나 꿀뷰같은 이미지 뷰어와 비교하면 인터페이스가 복잡해서 사용하기 조금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적응하기에 따라서 달라지겠죠.


FastStone Image Viewer 실행하기

공식 사이트에는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원하는 버전을 선택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은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이미지 뷰어는 공식적으로 무설치 파일을 제공하지 않으니까요.

무설치 파일은 왼쪽 파일, 설치 파일은 오른쪽 파일로 다운로드되었을 거예요. 저는 설명을 해드리려고 두 개의 버전 모두 다운로드했습니다.

설치 버전은 버튼 몇 번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되는데 바탕화면에 생성되는 바로가기를 실행하고, 무설치 버전은 압축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서 위와 같은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실행된 FastStone Image Viewer 프로그램에서 이미지 파일을 찾아 열어보거나 상단 메뉴에 버튼을 클릭하고 편집도 할 수 있습니다.



FastStone Image Viewer 다운로드

위에서 실행 방법을 알려드렸고 이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FastStone Image Viewer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됩니다.



위에 링크가 FastStone Image Viewer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상단 FastStone Image Viewer에서 4개의 버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첫 번째부터 세 번째까지 버튼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마지막 네 번째 버튼은 무설치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버전을 먼저 선택하고 그에 맞는 버튼을 클릭해서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