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MP3 Cutter 다운로드 음악 파일 편집 프로그램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mp3 파일을 재생했는데 음악이 나오기 전이나 음악이 끝난 뒤에 필요없는 구간이 있어서 편집하고 싶다면 Free MP3 Cutter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죠.


Free MP3 Cutter 다운로드

저는 왠만하면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는데 아쉽게도 Free MP3 Cutter 공식 사이트는 도메인 계약이 종료되었는지 운영되지 않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Free MP3 Cutt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Free MP3 Cutt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녹색 배경에 윈도우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페이지가 바뀌고 자동으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만약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는다면 바뀐 페이지에서 여기를 클릭 링크를 클릭하면 수동으로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Free MP3 Cutter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해봅시다.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아서 따로 설명하지 않도록 할게요.



Free MP3 Cutter 사용하기

설명은 해드리지 않았지만 Free MP3 Cutter 설치를 완료했으면 사용 방법을 알아봐야겠죠. 

바탕화면에 생성된 Free MP3 Cutter 바로가기를 실행하여 프로그램 화면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왼쪽 상단에 Load MP3 File 버튼을 클릭해서 편집하고 싶은 mp3 파일을 불러옵니다.

mp3 파일 불러오기가 되었다면 화면 중간에 재생 시간이 나오는데 편집하고 싶은 부분을 왼쪽 막대나 오른쪽 막대를 이동하면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편집이 되었다면 왼쪽 하단에 Cut 버튼을 클릭해서 저장할 수 있는데 바로 위에 설정되어 있는 폴더로 mp3 파일이 저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