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Screen 무설치 화면 밝기 조절 프로그램

아주 간단하게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DimScreen 프로그램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무설치 프로그램이라서 다운로드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 어디에서 받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재미있는 부분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먼저 사용해봤는데 화면 밝기가 어두워져도 마우스 포인터 밝기는 바뀌지 않더라고요.


DimScreen 다운로드

Skrommel's One Hour Software 사이트에서 DimScreen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프로그램 개발자가 운영하는 사이트인 것 같더라고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DimScreen 다운로드 공식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진행하세요.

DimScreen 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면 내용은 영어로 작성되어 있어서 번역을 하지 않는다면 이해하기 어렵지만 주황색 배경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야 한다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파일 크기가 254KB라서 바로 완료되네요.

이렇게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하셨으면 이제 압축을 해제하고 DimScreen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imScreen 사용하기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서 DimScreen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설명해드릴게요.

폴더에는 5개의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3개의 이미지 파일은 삭제해도 상관없을 것 같고 첫 번째와 두 번째 파일이 DimScreen에 관련된 파일인 것 같네요. 실행할 수 있는 파일은 두 번째 DimScreen 파일입니다.

DimScreen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화면이 어두워지는데요. 작업표시줄 오른쪽에 DimScreen 아이콘을 찾아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면 화면 밝기를 변경할 수 있는 팝업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이제 필요한 상황에 따라서 설정을 바꿔가며 사용해보세요. 팝업 메뉴에서 Exit를 선택하면 프로그램이 종료되고 원래 밝기로 돌아갑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