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클라우드 사용한다면 2차 인증 무조건 설정하세요.

최근 연예인 스마트폰 해킹 사건으로 삼성 클라우드 보안 문제 이야기가 나오면서 지금까지 삼성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이 혹시나 하는 불안함에 삭제 방법이나 비활성화 방법을 찾고 계시는데요. 삼성 PASS 데이터나 노트 앱 데이터 저장으로 어쩔 수 없이 계속 사용해야 한다면 2차 인증을 설정해보세요. 


삼성 클라우드 2차 인증 설정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 노트 9에서 진행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이미지와 설명을 보면서 잘 따라오세요.

먼저 설정으로 이동해서 계정 및 백업 메뉴를 찾아 터치합니다. 저는 다크모드로 적용되어 있어서 여러분들과 색상에서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계정 및 백업 화면으로 넘어오면 삼성 클라우드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터치하고 이동하세요.

삼성 클라우드가 실행되고 메인 화면으로 접속이 되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점 3개 버튼을 터치하고 세부 메뉴에서 설정을 찾아 터치합니다.

삼성 클라우드 설정 화면에서는 제일 상단에 보이는 삼성 계정 메뉴를 터치하세요. 이제 조금씩 보안 설정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삼성 계정 화면으로 넘어와서 상단에 계정 항목을 보면 비밀번호 및 보안 메뉴가 보이죠. 터치하고 보안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삼성 클라우드 2차 인증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를 드디어 찾았습니다. 현재는 사용 안 함으로 보이는데 메뉴를 터치하고 2차 인증 설정을 완료하시면 사용 중으로 바뀌게 됩니다. 보안 문제를 걱정하고 계셨다면 이제 2차 인증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