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phVOX Pro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다운로드

재미있는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MorphVOX Pro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유료 프로그램라서 무료 시험판으로 받으면 몇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MorphVOX Pro 다운로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지만 MorphVOX Pro 무료 시험판을 설치해보고 싶은 분들은 설치 파일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해볼까 합니다.

 

https://screamingbee.com/morphvox-voice-changer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SCREAMING BEE 사이트에 MorphVOX Pro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면 노란색 배경에서 구매 버튼과 무료 시험판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아래 Mac 버전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링크를 클릭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윈도우 운영체제는 무료 시험판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6.77MB 용량의 설치 파일이 받아졌으면 실행하고 MorphVOX Pro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MorphVOX Pro 실행하기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이 목소리 최적화 과정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마이크를 연결하고 완벽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게 최적화를 진행하면 됩니다.

모든 과정이 완료되고 MorphVOX Pro 화면에서 사용하고 싶은 목소리를 선택해서 친구와 보이스 채팅을 해보세요. 여러가지 목소리 외에도 트윅이나 효과음, 이퀄라이저도 가능해서 나만의 목소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