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DSee Free 높은 인지도 간단한 사진 뷰어 다운로드

여러분들은 평소에 이미지 파일을 열어보는데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셨나요? 옛날부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ACDSee 이미지 뷰어에 무료 버전인 ACDSee Free 다운로드를 지금 바로 진행해보세요.


ACDSee Free

예전부터 아주 인기있던 이미지 뷰어라서 오랫동안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었기에 당연히 ACDSee Free 설치 파일을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하며 찾아갔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메뉴를 돌아다녀도 보이지 않더라고요.



메뉴에서는 찾을 수 없었지만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사이트에 ACDSee Free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더이상 제공되지 않는게 아닐까 싶어서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도 올려드릴게요.



만약 ACDSee Free 공식 사이트 링크를 클릭했는데 페이지가 사라졌다면 위에 softonic 링크를 클릭해서 진행해보세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면 뜬금없이 축하한다는 글자와 ACDSee Free 설치에 성공했다는 내용이 보이는데 이제 막 설치하려고 찾아온 사이트에서 설치에 성공했다니 이상하군요. 아무튼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니까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가 사라져서 다른 링크를 클릭했다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윈도우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바뀌고 ACDSee Free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ACDSee Free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 과정은 Next 버튼만 클릭하면 완료할 수 있으니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이미지 파일을 실행했을 때 ACDSee Free 프로그램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이미지 파일을 실행했는데 ACDSee Free 프로그램으로 열리지 않는다면 연결 프로그램을 설정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