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Video Repair 재생 불가 동영상 파일 복구 프로그램

인터넷에서 동영상 파일을 받았는데 손상되었다며 재생되지 않을 때 복구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너무 심각하게 손상되었거나 코덱 문제인 경우에는 해결할 수 없다고 하네요.


Digital Video Repair 다운로드

재생하지 못하는 동영상 파일이 있다면 Digital Video Repair 프로그램을 받으세요. 공식 사이트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를 진행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최신 버전으로 받을 수 있어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Digital Video Repair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안전한 링크니까 안심하시고 클릭하셔도 되요.

공식 사이트에 Digital Video Repair 페이지를 살펴보면 제일 밑에 Download 항목이 있습니다. 그런데 링크가 두 개라서 어떤 것을 클릭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정답은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만약 첫 번째 링크를 클릭했는데 다운로드가 안된다면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받으시면 되요. 처음에는 ZIP 파일 다운로드 링크라고 무설치 파일이 아닐까 싶었는데 확인을 해보니 설치 파일을 압축한 것이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Digital Video Repair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Digital Video Repair  실행하기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참고하셔야 하는 내용과 Digital Video Repair 프로그램 실행까지 작성을 해보도록 할게요.

설치 과정은 전혀 어렵지 않았지만 중간에 이런 화면이 나오더군요. 설치하는데 필요한 과정이라 생각해서 Accept 버튼을 클릭하실 것 같은데 무조건 왼쪽 Decline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relevantknowledge 프로그램을 찾아보니 시스템에 상주하면서 광고를 띄운다고 하더라고요.

설치가 완료되고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면 실행하는데 편할텐데 아쉽게도 Digital Video Repair 프로그램은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작 메뉴에 Rising Research를 찾아 실행해주세요. 사용자가 수동으로 바탕화면에 바로 가기를 추가해주면 다음에 실행할 때 편하겠죠?

이제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고 재생되지 않는 파일을 불러와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복구를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파일을 삭제하기 전에 복구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