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Mate VPN 크롬 브라우저에 설치하고 사용하기

우리는 접속할 수 없는 사이트나 한국 제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을 때 VPN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ZenMate VPN을 소프트웨어가 아닌 크롬 기반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하고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ZenMate VPN 추가하기

제가 포스팅 제목과 내용 초반에서 ZenMate VPN을 크롬 기반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소프트웨어가 아닌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하면 빠르게 사용할 수 있고 쉬운 제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zenmate-free-vpn-%E2%80%93-best-v/fdcgdnkidjaadafnichfpabhfomcebme

 

주소가 조금 길어서 보기에 불편하지만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크롬 웹스토어에 ZenMate VPN 설치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에서는 대부분 크롬 웹스토어를 제공하고 있으니 설치할 수 있어요.

어떤 브라우저에서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크롬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라면 같은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이제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ZenMate VPN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합니다.

저는 웨일 브라우저에 ZenMate VPN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했습니다. 정상적으로 추가를 해주셨으면 위와 같이 아이콘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ZenMate VPN 사용하기

브라우저에 ZenMate VPN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했으니 이제 사용을 해보셔야겠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추가된 아이콘을 클릭하니까 위와 같이 무료 회원가입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가입할 수 있는데 가입 후 7일 동안은 프리미엄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그 이후에는 무료 버전으로 변경된다고 하네요.

저는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했는데 정상적으로 가입이 되었습니다. 그냥 "fsadas@dsad.dsad" 이런 방식으로 아무렇게나 입력했고 비밀번호도 마찬가지로 숫자와 기호를 넣어서 아무렇게나 입력하고 가입했어요. 가입이 완료되고 ZenMate VPN 아이콘을 클릭하니까 위와 같이 작동되고 있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오른쪽 하단에 버튼을 클릭해서 켜고 끌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다른 VPN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