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렉 없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부스트

여러분들의 PC 사양이 최고 사양이 아니라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렉이 발생된다면 원활한 게임을 위한 최적화와 부스트 기능을 제공하는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컴퓨터 사양에 따라서 확실한 효과를 경험하거나 변하는게 없는 것 같다는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다운로드

사용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야 하는데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Razer 공식 사이트에 Cortex(코텍스)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빠르게 접속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 페이지로 접속하면 어떤 버튼을 클릭해야 하는지 한 눈에 찾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니까 서버에 등록된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설치 파일이 바로 받아지는데 파일 크기가 4.56MB로 가벼워서 금방 다운로드가 완료되네요.

이렇게 Razer 마크가 적용된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니 제가 따로 설명은 해드리지 않겠습니다.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사용하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이 무조건 맞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는 문서 작업용으로 조립한 것이라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사양이 맞지 않아 완벽하게 테스트하지 못했어요.

설치가 완료된 Razer Cortex(레이저 코텍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로그인 화면이 열리는데요. 아직 계정을 생성하지 못하고 설치하신 분들은 아래 보이는 페이스북, 구글, 트위치 계정 중에서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고 내 라이브러리 화면을 보면 설치되어 있는 게임을 추가하기 위하여 검색이 진행되고 있지만 만약 유명한 게임이 아니라면 자동으로 추가되지 않을 수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왼쪽 상단에 + 버튼을 클릭해서 여러분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을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추가를 완료하고 상단에 부스트를 선택해서 살펴보면 자동 부스팅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직접 부스트를 실행하지 않아도 게임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부스트가 시작됩니다. 이제 렉 없는 게임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