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L 파일 뷰어 무료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하기

메일 백업 확장명인 EML 파일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보통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하실텐데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EML 파일 뷰어 사이트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EML 파일 뷰어

자주 열어보는 파일도 아니고 아주 가끔 확인하면 되는데 불편하게 EML 파일 뷰어 프로그램을 찾아서 설치하려고 하셨나요?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EML 파일 뷰어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EML 파일 뷰어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이제 확인하고 싶은 EML 파일을 화면 오른쪽에 Add file 버튼을 클릭해서 추가합니다. 아무리 무료로 운영된다고 하더라도 백업된 메일은 중요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보안이 중요한데 이 사이트는 서버로 파일을 전송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작성되어 있어서 조금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EML 파일을 추가하면 바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메일 제목은 무엇인지 보낸 사람은 누구인지 그리고 메일에 첨부 파일은 없는지 확인할 수 있고 아래에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온라인 EML 뷰어 사이트를 통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EML 파일 뷰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