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안녕하세요. 한글2007입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을 동생이 구매하였습니다.

그래서 10000mAh의 개봉기 포스팅과 10400mAh의 비교 포스팅을 작성 하였습니다.


저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Ah가 2개나 있습니다.

정품이죠.


동생이 자기 일할때 스마트폰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고

가방에 넣고 다닐 보조배터리를 원하길래 제가 가지고 있는 10400mAh 배터리를 하나 가지고 다니라고 하니

크기도 크고 무게도 있다고 새로 사겠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고 알아봤지만.. 역시 샤오미 보조배터리만한게 있을까요


고민 끝에 구입한 녀석은 결국 10000mAh 2개..

초기에 나온 10400mAh보다는 400mAh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데 크기는 꽤나 차이가 나더라구요.



여러곳의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어느곳이 저렴한가 알아보다가

인터파크에서 구입 하였습니다.

젤리케이스는 랜덤으로 배송~


제품을 받자마자 정품인증으로 불안감을 해결했습니다.



정품인증은 왼쪽편에 복권 긁듯이 긁는곳을 긁어 주신후에

http://www.mi.com/verify/


사이트에서 숫자를 입력해 보시면

정품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요런 화면이 뜨면 정품입니다.

숫자1은 샤오미 박스에있는 숫자를 처음 확인했다는 숫자 입니다.

다시 숫자를 입력하면 2로 바뀌겠지요.

가짜는 저렇게 나오지 않습니다.



구성품입니다.

간단합니다 정말 ㅎㅎ

중국어로 된 설명서와 안드로이드용 케이블과 보조배터리

케이블이 10400mAh와는 다르고 길더라구요.

자세한 비교는 밑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조배터리 바닥에는 희미하게 보이는 글씨가 보이죠.

가짜중에는 완전 찐한 글씨로 된 제품도 있습니다.

가품 구별하는것 중에 하나입니다.




10400mAh와 비교한 사진입니다. 높이나 두께는 거의 같고 넓이가 꽤 작은걸 볼 수 있습니다.




넓이가 줄어들었으니 배치고 바뀌었네요.

배터리 남은 용량을 알아볼수있는 LED는 그대로 4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케이블 비교 사진 입니다.

알아보기 쉽게 하기 위해서 케이블에 주인인 배터리를 옆에 두었습니다.

10400mAh케이블을 사용하다보면 가끔 짧다는 생각을 했던 적이 있었는데

케이블이 바뀌었을 줄이야 ㅎㅎ

케이블이 긴 만큼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이 줄어들겠구나 싶네요~


무게를 비교하지 않을 수 없겠죠!

정확한 수치를 확인하기 위한 저울은 없어서

비정확한 수치를 느끼고자 제 손에 얹어서 무게를 느껴보니

거의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동생은 무게와 크기가 불편해서 구입을했지만

크기에 만족하며 잘 쓰겠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