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호넷 이미지창고 어떻게 사용할까?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을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고 싶다면 무료로 제공되는 길호넷 이미지창고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PC는 당연하고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 방법만 알고 있으면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불법적인 이미지를 올려서 공유하지 마세요. 지금 바로 길호넷 이미지창고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호넷 이미지창고

PC 인터넷 브라우저인 웨일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캡쳐하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방법이 PC와 다르지 않으니까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하시는데 큰 불편함이 없으실거예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길호넷 이미지창고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작성된 사용 방법을 확인하시기 전에 먼저 길호넷 이미지창고 페이지를 열어주세요.

가장 먼저 주의사항을 읽어보세요. 무작정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의사항이 작성되어 있지만 읽어보지 않고 사용하다가 피해를 입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장 첫 번째 내용을 보면 업로드한 IP에 한해 파일을 삭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내가 업로드한 사진이 삭제되었다면 불법적인 이미지로 분류되어 운영자가 임의대로 삭제한 것입니다.

이미지 공유를 위해서 파일 업로드를 하려면 페이지 상단에 있는 공유할 사진 찾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PC에 있는 사진을 찾아서 업로드를 진행하세요.

업로드가 완료되면 페이지에 사용자가 등록한 이미지가 보이는데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사이트 주소입니다. 주소를 복사해서 공유하고 싶은 사람에게 보내면 받은 사람은 주소를 입력하거나 링크를 클릭해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여기까지 길호넷 이미지창고 사용 방법을 설명해드렸는데 어렵지 않으셨기를 바라면서 유용하게 잘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