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집 포터블 받고 싶어요? 알려드릴게요.

인터페이스가 심플하고 압축 해제나 압축 속도가 빨라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반디집을 포터블로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포터블은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폴더만 삭제하면 되니까 불편하게 프로그램 삭제를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반디집 포터블 다운로드

저를 포함해서 많은 반디집 사용자들은 설치 파일로 받아서 사용하지만 유독 포터블로 받아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계시죠. 옛날에는 공식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포터블 파일이 제작되어 사용자가 늘어났다면 이제는 공식 사이트에서 포터블 파일을 제공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반디집도 공식 사이트에서 포터블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으니까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공식 사이트에 반디집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최근 반디집의 새로운 변화는 기존 무료 버전 6에서 새로운 유료 버전 7이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압축 해제 기능만 필요하다면 무료 버전으로 사용하면 되는데 유료 버전에서 제공되는 기능이 필요하다면 구매해서 사용하세요.

신규 에디션이 추가되면서 무료 버전이 스탠더드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반디집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포터블 파일도 당연히 스탠더드 버전이겠죠. 

반디집 사이트에서 아래로 스크롤 해보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포터블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 포터블에 32/64Bit 링크를 클릭하면 서버에 등록되어 있는 파일이 바로 다운로드됩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는 이전 버전 링크도 보이는데 그 이유는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반디집 포터블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실행하면 위와 같이 반디집 7.01 (포터블)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화면을 보니까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봐왔던 반디집 화면에서 무언가 추가되었죠. 왼쪽 상단에는 제품 등록 버튼이 추가되었고 오른쪽 아래에는 광고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렇게 추가된 광고가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전 버전을 받을 수 있는 링크가 남겨져 있는 것 같아요.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지만 제품 등록 버튼이나 광고가 불편하다면 반디집 6.26 버전으로 받아서 설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