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오리진) 다운로드 빠르게 받으세요.

EA의 게임을 구동하려면 반드시 설치해야 하는 온라인 플랫폼 Origin(오리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Origin(오리진)은 블리자드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베틀넷을 설치해야 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Origin(오리진) 다운로드

옛날 EA는 스포츠 게임으로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요즘에는 여러가지 게임이 보이는군요. 가장 인기있는 게임은 심즈인가요? 아무튼 요런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Origin(오리진)을 설치해야 하는데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확인해보죠.

먼저 네이버에서 영어로 Origin을 입력하거나 한글로 오리진을 검색해보면 위에 이미지에서 보이는 Origin 사이트가 검색 결과로 나오는데요. 제가 영어와 한글 모두 검색해서 확인을 해봤는데 사이트 주소 아래에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할 수 있더라고요. 그러니까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빠르게 이동하면 됩니다.

Origin(오리진)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니 윈도우 버전 최소 사양과 다운로드 버튼이 있고 Mac 최소 사양과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군요. 저는 윈도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윈도우 버전을 받을게요. 여러분들은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버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파일 크기는 60.6MB인데 빠른 속도로 금방 받았습니다. 설치 과정은 버튼 클릭과 라이센스 동의만 해주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설치 과정은 생략하고 Origin(오리진)을 실행하는 내용으로 작성하려고 했는데요. 설치를 완료하고 몇 번이나 실행해도 반응이 전혀 없어서 재설치와 재부팅을 계속 해봤는데 끝까지 실행은 불가능했습니다. 제 컴퓨터의 사양이 부족한 결과인지 오류인지 모르겠네요. 어쩔 수 없이 포스팅 작성 Origin(오리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