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Y T5S 어플 다운로드 방법과 계정 생성까지

기존 출시된 QCY T5에서 음질이나 통화 품질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배터리 용량과 대기시간이 늘어나고 전용 스마트폰 어플을 지원하는 QCY T5S가 최근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전용 어플은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는 방식은 아니고 제품 설명서에 QR 코드를 스캔해서 APK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해주셔야 하는데 설명서를 바로 버리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찾아보실 수 있게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계정 생성하는 방법까지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QCY T5S 어플 다운로드

포스팅 제목에는 QCY T5S 어플이라고 적었지만 스마트폰 어플을 지원하는 QCY 이어폰은 같은 앱을 사용합니다. 현재 T5S, T3, T1X 이어폰에서 QCY 어플을 사용할 수 있어요. 어플은 아직 아이폰을 지원하지 않아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설치할 수 있는데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고 파일을 받아보면 APK 파일로 다운로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올려놓은 링크가 설명서에 QR 코드를 스캔하면 이동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인데요. 어플 다운로드를 원하는 분들은 바로 이동해봅시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중국어로 짧은 내용이 작성되어있고 아래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요. 저는 처음에 사이트에 접속했을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가 아닐까 걱정했었습니다. 사이트 구성도 허접하고 아무래도 중국어로 작성되어 있어서 그랬나봐요. 제가 먼저 확인을 해봤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버튼을 클릭해서 APK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정상적인 마켓이 아닌 APK 파일로 직접 설치를 하는 경우에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문제가 발생하는데요. 저는 갤럭시 노트 9 내 파일 앱에서 APK 파일을 실행했더니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이 출처 허용을 터치해서 활성화하면 설치를 진행할 수 있어요.



QCY T5S 어플 계정 생성

QCY 어플 설치를 완료하신 분들은 이제 어플을 실행해서 계정 생성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설치된 QCY 어플을 실행해보니 첫 화면에 위와 같은 내용이 보였습니다. 번역을 해보니 팝업 설정하는 방법이었는데 저는 왼쪽 상단에 X 버튼을 터치해서 닫아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와서 살펴보니 위챗과 웨이보 계정으로도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것 같은데 한국에서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계정이 아니라서 상단에 Register 링크를 누르고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계정 생성하는 화면에서는 첫 번째 입력하는 공간에 여러분들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보안 코드를 문자로 받으셔야 하는데 전화번호는 010에서 맨 앞에 0을 뺀 10으로 입력하세요. Verification Code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한 전화번호로 문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입력하는 공간에 문자로 받은 보안 코드를 입력하고 맨 아래 입력하는 공간에는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모두 입력하고 REGISTER 버튼을 터치했을 때 팝업 화면에 위와 같은 내용이 작성되어 있다면 정상적인 계정 생성이 완료된 것입니다. 오른쪽 Login을 터치하면 바로 로그인할 수 있어요.

이제 화면 중간에 Add New Device를 터치하고 QCY T5S를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T5를 사용하면서 너무 만족했기 때문에 T5S를 추가로 구매할까 엄청나게 고민하고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