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canner 무료 태그 관리 프로그램 다운로드

태그를 지원하는 다양한 파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파일 탐색기에서 일일이 편집할 파일을 찾지 마시고 TagScanner 프로그램에서 한 번에 편집해보세요. 태그와 관련된 왠만한 기능은 전부 제공되고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이나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TagScanner를 설치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TagScanner 다운로드

저는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사이트를 먼저 찾아보는데 TagScanner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고 프로그램에서 지원되는 파일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MP3, OGG, FLAC, WMA, MPEG-4, Opus, Musepack, Monkey's Audio, AAC, OptimFROG, SPEEX, WavPack, TrueAudio, WAV, AIFF, Direct Stream Digital files 이렇게 많은 파일을 관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TagScanner 프로그램이 궁금해서 사용해보려는 분들은 먼저 지원되는 파일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라고 알려드립니다.

TagScanner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한 또 한가지 내용은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파일을 받으려면 구글에서 TagScanner를 검색하고 공식 사이트를 찾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 공식 사이트가 나왔다면 바로 사이트에 접속하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Download 링크를 클릭해서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접속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니까 위와 같이 32비트와 64비트로 나뉘어진 4개의 링크가 보이는데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설치, 포터블 중에서 받고 싶은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TagScanner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설치, 포터블 파일을 다 받아봤는데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하거나 압축을 해제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TagScanner 실행하기

저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TagScanner 포터블 파일로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서 실행해봤습니다.

압축 해제된 폴더를 확인하니까 위와 같은 파일이 들어있네요. 맨 밑에 보이는 Tagscan 파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TagScanner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면 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네요. 이 프로그램은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으니 바로 언어를 변경해봅시다. 오른쪽 상단에 Program options를 클릭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일반 설정에서 언어를 Korean으로 선택하시면 바로 언어가 변경됩니다. 이제 TagScanner 프로그램에서 지원되는 파일의 태그를 관리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