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 모바일(애니멀 크로싱 : 포켓 캠프) 다운로드 방법

요즘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하는 동물의 숲이 엄청나게 인기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구하고 싶어도 지금 당장 구하지 못하는 상황인데 닌텐도에서 동물의 숲 모바일 버전인 애니멀 크로싱 : 포켓 캠프를 출시했다면 궁금해서 지금 바로 설치해보고 싶으시겠죠?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었지만 아쉽게도 한국은 지역 금지로 설치가 불가능하니까 다른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동물의 숲 모바일(애니멀 크로싱 : 포켓 캠프) 설치하기

여러분들이 이 게임을 설치하시기 전에 말씀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게임에서 지원하는 언어를 보면 한국어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힘들겠지만 영어로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언어에 상관없이 플레이해보고 싶다면 Tap 앱을 설치해주시면 되는데 설치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Tap 앱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는데 기존에 TapTap 앱을 들어봤거나 설치해보셨던 분들도 계실거예요. 이제 한국에서는 Tap 앱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Tap 앱 설치를 완료했으면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애니멀을 입력해서 검색하세요. 검색된 게임을 살펴보면 두 번째에 애니멀 크로싱 : 포켓 캠프가 보이는군요. 인스톨 버튼을 터치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동물의 숲 모바일(애니멀 크로싱 : 포켓 캠프) 실행하기

게임 설치까지 완료했으면 이제 바로 실행해봐야겠죠. 저도 궁금하니까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첫 화면에서 언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꽤 많은 언어가 보이지만 한국어는 없습니다. 저는 그래서 English (US)를 선택했어요. 그나마 불편하지 않은 언어가 영어라서...

언어를 선택했더니 다음 화면에서는 국가를 선택하라고 하는군요. 저는 언어를 영어로 선택했으니 국가는 제일 밑에 있는 USA로 선택했습니다.

여러분들이 선택하신 지역을 보여주고 아래에 라이센스를 읽어볼 수 있게 버튼도 보입니다. 굳이 읽어볼 필요는 없으니 오른쪽 하단에 Agree 버튼을 터치하세요.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여러분들의 플레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고 다른 장치에서도 저장된 데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내용인 것 같은데요. 저는 그냥 하단에 Start Fresh 버튼을 터치했지만 데이터 백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닌텐도 계정을 생성해서 연결해주세요.

귀여운 댕댕이와 대화하고 다음 화면에서는 캐릭터를 생성합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스타일로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캐릭터와 똑같이 생겨서 꽤나 친근함이 느껴지는군요.

캐릭터를 생성하고 차량으로 마을로 이동하면 캐릭터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언어는 한국어가 없었지만 닉네임은 한글로 입력하셔도 생성할 수 있어요. 언어만 한국어를 지원했다면 진짜 한국에서 꽤나 인기를 얻었을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마을 주민과 대화를 진행하셨으면 이제 본격적인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화면 하단에 손가락으로 Map을 터치하라고 알려주는군요.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하는 동물의 숲보다 그래픽은 조금 떨어지고 언어는 영어라서 불편하지만 적응하면 꽤나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