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작 사이트 Logopony 이용하는 방법

꽤 많은 로고 제작 사이트가 있고 각 사이트마다 결과물의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로고를 만나보려면 여러 사이트에 접속해서 제작해보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ogopony 사이트에서 로고를 어떻게 제작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이 사이트는 완성된 로고를 저장하려면 유료로 결제해야 하기 때문에 캡쳐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Logopony 사이트 접속 방법

먼저 Logopony 사이트에 로고를 제작하려면 접속을 해야겠죠. 어떻게 사이트에 접속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다음에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Logopony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에서 Logopony를 검색하고 검색 결과 상단에 공식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면 되니까요. 

이렇게 Logopony 사이트에 접속했으면 이제 로고를 제작해봅시다. 저도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Logopony 이용 방법

사실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Logopony 사이트에서 제작된 로고를 무료로 저장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마지막 단계에서 다운로드하려면 유료로 결제하라는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캡쳐 프로그램으로 저장하는 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Logopony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 위와 같이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는데요. 이 곳에 영어로 회사명을 입력합니다. 아쉽게도 한글로 입력하면 결과물에 한글은 보이지 않더라고요.

회사명을 입력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두 개의 스타일 중에서 한 개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설명에 모든 것을 작성하기 힘들기 때문에 저는 한 개를 선택해서 진행할게요.

색상을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여러분들이 결과물에 사용하고 싶은 색상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마지막 결과물에서 따로 색상을 편집할 수 있으니 SKIP을 클릭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마지막 단계로 입력했던 회사명을 수정하거나 슬로건을 추가로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저는 테스트로 진행하는 것이라서 수정하거나 슬로건은 입력하지 않았어요.

요렇게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추가로 더 생성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로고를 찾아보세요. 꽤 많은 결과물을 만나볼 수 있으니 선택하기 힘들 수 있겠네요.

마음에 드는 로고를 선택했으면 위와 같이 따로 색상이나 글자를 수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편집 실력만 좋다면 꽤나 퀄리티 있는 로고를 만들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실력이 없어서 그런지 기본으로 보여주는 로고도 멋지게 느껴졌습니다.

편집하는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SAVE & CONTINUE를 클릭하면 로그인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셔도 유료로 결제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니까 굳이 로그인은 하실 필요 없이 캡쳐 프로그램으로 편집 화면에 보이는 로고를 저장하세요. 무료로 저장할 수 있는 로고 몇 가지와 유료로 저장할 수 있는 로고로 나뉘어서 제공했다면 훨씬 좋았을 것 같은데 모든 로고를 유료로 저장해야 한다는 것은 아쉽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