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영웅의 길(Road to Hero) 2.0 신규 모바일 게임 설치하기

Tap 사이트에 접속해서 신규 게임을 살펴보는데 원펀맨이 보이네요?! 예전에 중국에서 출시했던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서비스 종료가 되었는지 보이지 않던데 이번에는 오아시스 게임즈라는 제작사에서 One-Punch Man: Road to Hero 2.0 (원펀맨: 영웅의 길 2.0) 게임을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북미 버전이라서 게임 언어가 영어로 적용되어 있으니 조금은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펀맨: 영웅의 길 2.0 설치하기

북미 버전은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지만 원펀맨: 영웅의 길 2.0은 제작사가 지역 금지를 설정해서 한국에서는 설치할 수 없는데요. VPN을 이용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게임을 설치하셔도 좋지만 저는 Tap 앱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니까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를 터치해서 one punch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게임이 검색되는데요. 저는 세 번째에 북미 버전 원펀맨: 영웅의 길 2.0이 보이더라고요. 게임은 인스톨을 터치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되니까 다 받아지면 설치 화면에서 설치해주세요.



원펀맨: 영웅의 길 2.0 실행하기

설치가 완료된 원펀맨: 영웅의 길 2.0을 실행하면 바로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요. 따로 로그인 화면은 나오지 않았으니 일단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게임에 접속은 바로 했으니까 밑에서 로그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열리는 화면을 보면 로그인 외에도 닉네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글로 입력해도 생성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리고 로그인은 Account Settings를 터치하셔야 합니다.

Account Settings 버튼을 터치했더니 새롭게 화면이 바뀌면서 개인정보를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용자가 로그인을 하지 않았는데 ID 정보가 보이는 것으로 봐서는 핸드폰 정보로 로그인이 진행되는 것 같은데요. 단점은 새로운 기기로 변경하면 플레이하던 데이터로 계속 플레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계정 연결을 해주시려면 화면에 보이는 연결을 선택하세요.

연결을 선택했더니 계정을 연결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이메일, 구글, 페북, 휴대폰으로 연결할 수 있는데 모두 연결하는 것은 아니고 편하게 구글이나 페북으로 로그인해서 계정을 연결하면 됩니다. 이제 재미있게 원펀맨: 영웅의 길 2.0을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