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k AR Studio 다운로드하고 프로그램 실행하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증강 현실 효과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Spark AR Studio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스토리에 사용할 수 있는 독창적인 필터나 효과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제작된 것 같은데 궁금하니까 지금 바로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받는지 확인해보고 설치해서 프로그램 실행까지 해볼게요.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그럼 이제 Spark AR Studio 설치 파일을 받으러 가볼까요? 먼저 공식 사이트를 찾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니까 혹시나 공식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을까 하는 생각은 접으셔도 될 것 같아요.

Spark AR Studio 사이트는 구글에서 Spark AR까지만 입력해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로 보이는 Spark AR Studio 사이트 아래에 세부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있는데 Download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어요.

Spark AR Studio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별 내용이 없네요. 스크롤 해보면 프로그램 설명을 확인할 수 있지만 그냥 처음에 접속했을 때 바로 보이는 Download 버튼을 클릭할게요. 그러면 서버에 등록되어 있는 Spark AR Studio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는 445MB로 조금 무겁지만 서버 속도가 빨라서 생각보다 금방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파일을 실행해서 Spark AR Studio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Spark AR Studio 실행하기

어렵지 않게 버튼 몇 번 클릭으로 Spark AR Studio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했으니 이제 프로그램을 실행해볼까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Spark AR Studio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해봅시다.

앗.. 그래픽카드에 OpenGL 드라이버 이야기와 그래픽 드라이버 재설치 오류가 발생되네요. AR 기능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제 사무용 컴퓨터에서는 실행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따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지 않고 CPU 자체로 사용해서 지원되지 않는가봐요.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