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 Destiny (불멸의 운명) 한국에 출시될 것 같은 모바일 게임

느낌상 한국에 출시될 것 같은 모바일 MMORPG Immortal Destiny (불멸의 운명)를 어떻게 설치하고 접속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에 이미 많이 출시된 중국 모바일 게임은 다 비슷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거예요. 글로벌 버전이라서 게임 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으니 큰 불편함이 없고 결제하실 분들은 금액이 한국보다 높지 않아서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Immortal Destiny (불멸의 운명) 설치 방법

현재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Immortal Destiny (불멸의 운명)는 지역 금지가 설정되어 있어서 한국에서는 설치할 수 없는데 VPN으로 우회해서 설치하셨는지 한글로 댓글을 작성하신 분이 계시더라고요. 제가 알려드리려고 하는 방법은 우회하지 않고 Tap 앱에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Tap 앱 설치 방법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혹시나 싶어서 APKPure와 QooApp에서 찾아보니까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Tap 앱을 설치하신 분들은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immortal destiny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한 개의 게임이 검색되는데 우리가 설치하려는 게임입니다. 저는 게임을 설치해놓은 상태라서 오른쪽에 오픈 버튼으로 보이지만 여러분들은 인스톨 버튼으로 보이실거예요.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까 설치해주세요.



Immortal Destiny (불멸의 운명) 접속하기

게임 설치는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제 게임을 실행해서 플레이 화면까지 진행해볼게요.

로그인 화면에서는 게스트 계정과 NEOCRAFT 계정, 페이스북 계정, 구글 계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저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과금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했습니다.

접속할 수 있는 서버를 살펴보니 글로벌 버전이라서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로 지역이 분류되어 있고 지역마다 열려있는 서버의 갯수는 달랐는데요. 저는 아시아 HKT-9 서버로 선택해서 접속하였습니다.

캐릭터는 직업은 없고 성별만 선택할 수 있는데 글로벌 버전이라서 영어로 더빙되어 있네요. 마치 듣기평가를 하는 느낌? 그리고 닉네임은 한글로 입력하시면 캐릭터 생성이 불가능하니 영어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고 월드에 접속했습니다.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마지막으로 과금하려는 분들께 알려드릴 내용이 있는데 구글 기프트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아마도 지역 금지로 설정된 국가에서 플레이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가능한 것 같은데 카드로는 정상적인 결제가 가능하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