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개발자님 블로그에서 받아보자

PC에서 온라인 게임이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과 같은 동작을 계속 진행하는 업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께 아주 인기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은 마우스 클릭이나 키보드 클릭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개발자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그에서 파일을 받을 수 있으니 같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 입장에서 제 블로그에 첨부 파일로 올려놓는 것 보다 개발자님 블로그로 이동해서 받으실 수 있게 설명할게요.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다운받기

제가 처음에 개발자님 블로그에서 파일을 받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어떻게 찾아가는지 그 부분부터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사실 어렵지 않아서 쉽게 따라하고 파일을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구글에 접속하고 오토마우스 무한클릭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결과 중에 첫 번째로 개발자님 블로그가 나오게 됩니다. 2017년에 1.7 버전이 등록되고 그 뒤로는 업데이트가 없는데 아직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인기 프로그램이니까 성능은 보장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을 받을 수 있는 블로그로 접속을 해보시면 본문 상단에 바로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두 개의 링크가 있는데 아무 것이나 클릭하시면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첫 번째는 압축 해제할 때 암호를 입력해야 하지만 두 번째는 암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압축 해제가 가능하니까 두 번째 링크로 받는 것이 편하겠네요.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실행하기

이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개발자님 블로그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굳이 개발자님이 설명한 내용이 있는데 제 블로그에 따라서 작성하는 것은 사람들이 관심 없을 것 같아서 생략할게요.

왼쪽 파일은 암호가 적용된 첫 번째 링크로 받은 파일이고 오른쪽 파일은 암호가 없는 두 번째 링크로 받은 파일입니다. 왜 두 개의 링크로 나누어서 올리셨는지 혹시나 버전에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닐지 확인하려고 모두 받아봤어요.

두 개의 파일을 압축 해제하고 실행해서 비교해보니 버전에 차이가 없었고 파일 크기도 똑같았습니다. 이제 개발자님 블로그에 작성된 사용 방법을 확인하시고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프로그램에 설정하여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