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any webdrm 삭제 방법 나쁜 프로그램일까?

어디에서 설치되어 항상 실행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찾아본 markany webdrm 프로그램은 마크애니에서 제작한 위변조 방지 보안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markany webdrm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외에는 전혀 필요하지 않아서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삭제할 수 있는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markany webdrm 삭제 방법

제가 markany webdrm 프로그램을 구해서 설치를 해봤는데 시작 프로그램으로 설정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프로세스 목록에서는 한 개의 프로그램을 설치했지만 여러개가 실행되어 메모리를 잡아먹고 있는 것을 확인했는데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프로세스에 목록을 보니까 위와 같이 markany webdrm 프로그램으로 3개가 실행되어 메모리를 잡아먹고 있었는데요. 설치 파일만 구해서 설치를 완료하고 사이트는 이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실행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arkany webdrm 프로그램을 삭제하려면 작업 표시줄 왼쪽에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 제어판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제어판 앱이 검색되는데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제어판 화면이 열리고 설치된 프로그램을 삭제하려면 제일 하단에 보이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클릭해서 화면을 이동하셔야 합니다. 위에 이미지와 같이 아이콘이 보이지 않아서 찾기 힘들다면 보기 기준을 큰 아이콘으로 변경해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화면을 보니까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을 목록으로 살펴볼 수 있는데 저는 오늘 설치했기 때문에 설치 날짜로 정렬을 해봤습니다. 여러분들은 언제 설치되었는지 모를 수 있으니 기본 정렬값인 이름순에서 스크롤 하면서 위와 같은 프로그램을 찾으세요. 위변조 보안 프로그램 markany webdrm를 설치했는데 웹 보안 프로그램 mawebsafer_stdep 프로그램도 같이 설치가 되었네요. 두 개의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