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 Wallpaper 매일 새롭게 멋진 배경화면으로 적용하기

우리가 컴퓨터를 부팅하고 가장 처음 만나보는 화면은 배경화면입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애니, 영화를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자연의 멋진 모습을 담은 사진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작한 Bing Wallpaper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Bing 홈페이지에 소개된 멋진 배경화면으로 매일 새롭게 바꿔준다고 합니다.



Bing Wallpaper 다운로드

예전에는 Bing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테마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고 사용자가 직접 적용하는 방법으로 배경화면을 설정할 수 있었는데요. 이제는 사이트가 사라지고 Bing Wallpaper 설치 프로그램으로 등장했습니다. 아무래도 윈도우 10 스토어에서 테마를 찾고 설치할 수 있게 바뀌었기 때문에 사이트를 찾는 사람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것이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제 Bing Wallpaper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매일 전 세계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만나보세요.

Bing Wallpaper 프로그램과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영어로 검색하셔야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Bing Wallpaper 다운로드 사이트로 접속하면 상단에 Get the app 링크를 클릭하거나 Install now 버튼을 클릭해서 Bing Wallpaper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위에 이미지에 표시된 두 개를 모두 클릭하지 마시고 아무것이나 한 개만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Bing Wallpaper 사용하기

파일의 크기가 4.54MB로 가벼워서 Bing Wallpaper 설치 파일은 금방 받을 수 있었어요. 

Bing Wallpaper 설치 파일은 따로 아이콘이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제 설치를 진행하면서 과정을 살펴보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확인해볼게요.

Bing Wallpaper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열리는 첫 번째 화면입니다. 두 개의 설정이 체크되어 있네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엣지, 파이어폭스, 크롬 같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었을 때 시작 페이지를 Bing으로 설정할 것인지 기본 검색 공급자를 Bing으로 설정할 것인지 체크하는 것이니까 평소 Bing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았던 분들은 모두 체크 해제하고 설치하셔야 합니다. Install now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시작되고 배경화면이 바뀌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Bing Wallpaper 설치를 완료하고 작업 표시줄 오른쪽에서 Bing 아이콘에 마우스 우 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메뉴가 열리게 됩니다. Change wallpaper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해서 다른 배경화면으로 교체할 수 있고 Enable daily refresh 오른쪽 버튼이 활성화되면 매일 새로운 배경화면으로 자동 교체돼요. 이제 배경화면으로 설정할만한 사진을 찾으려고 검색하지 마시고 Bing Wallpaper 프로그램 설치 한 번으로 매일 새로운 배경화면을 만나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