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5core.dll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 보세요.

게임이나 앱 플레이어 같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qt5core.dll 파일을 찾을 수 없어서 실행할 수 없다는 오류나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되면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첫 번째는 오류가 발생된 프로그램을 재설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플러그인을 적용했다거나 재설치했을 때 많은 세팅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른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찾게 되는 해결 방법이 qt5core.dll 파일을 받아서 붙여넣기로 해결하는 것이죠.



qt5core.dll 파일 다운로드

참고로 저는 qt5core.dll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오류가 발생되는 프로그램에 따라서 해결할 수 있는 qt5core.dll 파일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보통 dll 파일 오류는 Windows 폴더에 System32 폴더나 SysWOW64 폴더로 qt5core.dll 파일을 이동해서 해결했지만 qt5core.dll 오류는 게임이나 앱 플레이어 같은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로 이동해서 해결해야 하기에 설명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까지만 알려드릴게요.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에 검색하는 곳에 dll files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DLL-files.com 사이트가 보이실거예요. 이 사이트는 해외에서나 한국에서나 dll 파일이 필요할 때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는 안전한 사이트입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고 화면 상단이나 중간 검색하는 공간에 qt5core.dll를 입력하고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끝에 dll까지 입력하지 않으면 이름이 비슷한 파일까지 검색되서 실수로 다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끝까지 입력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 결과를 보시면 한 개의 파일이 검색되는데요. qt5core.dll 파일명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고 스크롤 해서 화면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위와 같이 다양한 버전으로 qt5core.dll 파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Architecture를 보면 64는 윈도우 64비트 32는 윈도우 32비트로 잘 구분해서 받으셔야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