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110u.dll 오류를 수정하는 두 가지 방법 설명서

PC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mfc110u.dll 파일이 없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이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 오류는 해당 파일이 없거나 파일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발생하는데요. mfc110u.dll 파일은 Visual Studio에 관련된 파일이라서 프로그램에 일부 손상이 있는 경우에도 발생한다고 합니다.



mfc110u.dll 오류 수정 첫 번째 방법

오류가 발생했을 때 쉽게 해결해볼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Visual Studio 2012 업데이트 4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인데요. 설치 파일을 받으러 이동하기 전에 먼저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가 몇 비트인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내가 직접 윈도우를 설치하지 않았으면 몇 비트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있는지 모를 수 있으니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설명을 진행하면서 다시 알려드리겠지만 32비트 운영체제는 x86만 받아서 설치하면 되는데 64비트 운영체제는 x86 파일과 x64 파일을 모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Visual Studio 2012 업데이트 4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받으러 이동하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하셨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이 화면에서는 체크해야 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다운받을 파일을 선택하셔야 하는데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윈도우가 32비트라면 x86 파일만 체크하시고 64비트 윈도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x64 파일과 x86 파일을 모두 체크해주세요. 그리고 화면 오른쪽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실행해서 Visual Studio 2012 업데이트 4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해주시면 mfc110u.dll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mfc110u.dll 오류 수정 두 번째 방법

만약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오류가 수정되지 않았다면 dll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폴더를 이동하는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해볼 수 있는데요. 32비트 운영체제는 32비트 파일만 받으시고 64비트 운영체제는 32비트 파일과 64비트 파일을 받아주세요. 참고로 64비트 윈도우 사용자는 두 개의 파일을 한 번에 받으면 파일 이름이 같아서 폴더를 이동할 때 헷갈릴 수 있으니 한 개씩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mfc110u.dll 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려면 구글에서 dll files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DLL-files.com 사이트가 나올거예요.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mfc110u.dll 파일을 검색하세요. 위와 같이 1개의 파일명이 나오면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mfc110u.dll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시면 32비트 파일과 64비트 파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32비트 운영체제는 32비트 파일만 받아주시고 64비트 운영체제는 32비트를 먼저 받아서 폴더를 이동하고 그 다음에 64비트 파일 받아서 폴더를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세요.


32비트 Windows → System32

64비트 Windows → SysWOW64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압축을 해제하시면 폴더에 mfc110u.dll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비트에 맞는 파일을 위에 경로에 맞게 폴더를 이동해주시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