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e0434352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는 방법

알 수 없는 소프트웨어 0xe0434352 오류는 컴퓨터를 종료하거나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발생하는데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두 가지 방법으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찾아보았더니 오류의 원인은 대부분 NET Framework 결함이거나 손상된 파일, 오래된 드라이버라고 하네요.



0xe0434352 오류 해결 첫 번째

첫 번째 해결 방법은 최소한의 드라이버와 시작 프로그램으로 부팅되는 클린 부팅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알 수 없는 소프트웨어 0xe0434352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클린 부팅을 시도하려면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세요.

먼저 작업 표시줄에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검색하는 공간에서 msconfig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시스템 구성 앱이 나오는데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시스템 구성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시작 모드 선택 항목에서 선택 모드를 선택하고 시스템 서비스 로드는 체크, 시작 항목 로드는 체크 해제하세요. 위와 같은 설정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상단 탭에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모든 Microsoft 서비스 숨기기를 체크하고 모두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이제 설정은 끝났으니 적용을 클릭하시고 마지막으로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면 클린 부팅이 되는데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래 방법으로 넘어가세요.



0xe0434352 오류 해결 두 번째

이번 0xe0434352 오류 해결 방법은 .NET 프레임워크 복구 도구를 사용하여 NET Framework 결함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설치 파일은 아니고 실행해서 문제가 있는 부분을 복구한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NET 프레임워크 복구 도구 파일 다운로드는 구글에서 프레임워크 복구 도구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검색될거예요.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링크는 아니지만 다운로드되는 파일은 공식 페이지와 같아요.

검색 결과에서 클릭하여 접속하신 사이트를 보시면 위와 같은 내용이 작성되어 있는데 .NET 프레임워크 복구 도구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NET 프레임워크 복구 도구 파일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 I have read and accept the license terms를 체크해야 Next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도 Next 버튼을 클릭하세요. 마지막으로 Finish 버튼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재부팅하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