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리졸브 다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전문가를 위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서 사용하는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본 경험이 많지 않거나 다빈치 리졸브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려움이 있다고 하는데 무엇이든지 처음 사용하는 것에 어려움이 없다면 이상하겠죠. 계속 사용하면서 익숙해지는 것이 방법입니다. 



다빈치 리졸브 설치

다빈치 리졸브를 설치할 수 있는 파일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에 이어서 작성하기로 하고 먼저 설치 과정을 설명해드릴게요. 설치 방법이 궁금하지 않다면 바로 아래 작성된 다운로드 설명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빈치 리졸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위와 같은 압축 파일로 받아지게 되는데요. 파일 용량이 크고 다운로드 과정에서 손상될 위험이 있어서 압축 파일로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파일을 다 받으셨으면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세요.

압축 해제된 폴더에는 다빈치 리졸브 16 버전 설치 파일 한 개가 들어있습니다.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해볼게요.

설치가 진행되는 화면이 열리면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데 기본으로 선택된 상태로 설치를 진행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전문적인 고급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면 위 상태로 Install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하면 될 것 같아요.

설치 과정에서는 다른 설정을 체크하거나 변경하는 내용이 없으니 모든 화면을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 몇 가지 화면만 올려놓겠습니다. 위 화면은 라이선스에 동의하셔야 계속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왼쪽 하단에 체크를 해주시고 Next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빈치 리졸브가 설치될 폴더 위치를 보면 C 드라이브에 Program Files로 설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설치 폴더를 관리하는 분이 아니라면 폴더를 변경할 필요 없이 그냥 설치해 주세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파일 크기에 비해서 설치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네요. Finish 버튼을 클릭하고 화면을 닫으세요.

바탕화면에는 두 개의 바로 가기가 생성되었어요. 다빈치 리졸브 바로 가기 파일과 다빈치 리졸브 프로젝트 서버 바로 가기 파일입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된 다빈치 리졸브를 실행하고 동영상 편집을 진행하면서 일하거나 실력을 키워보세요. 무엇이든 오래 사용하다 보면 전문적인 실력을 가지게 되실 거예요.



다빈치 리졸브 다운

포스팅 처음부터 설치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이제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와서 어렵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아요.

공식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에서 한글로 다빈치 리졸브를 검색하면 되는데요. 가끔 검색 결과 상단에 애드워즈로 등록된 사이트가 나올 수 있으니 위에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다빈치 리졸브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화면에 큼지막하게 다빈치 리졸브 영어 이름과 현재 정식 버전 16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바로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다운로드 화면을 보면 다빈치 리졸브 16 버전과 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16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설명을 읽어보면 스튜디오 버전이 조금 더 전문적인 분야에서 사용하는 것 같네요. 동영상 편집은 다빈치 리졸브 16 버전을 받으시면 됩니다.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하면 세부 사항을 입력하는 화면이 열릴거예요. 한글로 작성되어 있으니 어떤 내용을 입력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데 잘 보시면 필수로 입력해야 하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필수 입력하는 공간에 입력을 해주시고 등록 &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빈치 리졸브 다운이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처음에 알려드린 내용대로 설치를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