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사이트에서 해봅시다.

옛날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와 디아블로가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었고 계정 관리가 필요하지 않았지만 요즘 블리자드는 게임 종류도 많아지고 블리자드 계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해킹 방지를 위해서 수시로 비밀번호 변경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뚫기 어려운 비밀번호를 사용하더라도 해킹은 당하더라고요.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만약 휴먼 계정으로 바뀌었거나 해킹을 당한 경우에는 비밀번호 찾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블리자드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가능하기 때문이죠. 

블리자드 사이트에서 로그인하면 오른쪽 상단에 여러분들의 BattleTag가 보이실거예요. BattleTag를 클릭하면 아래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 톱니바퀴 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계정 정보 페이지로 이동되었으면 왼쪽에 메뉴에서 중간에 보안을 클릭하세요. 비밀번호라서 계정 상세 정보나 처음에 보이는 계정 정보 화면에서 변경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보안 메뉴에 있었습니다.

왼쪽 메뉴는 그대로 있고 오른쪽이 보안 설정하는 화면으로 바뀌네요. 그리고 상단에는 바로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 항목이 보입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했던 날짜도 친절하게 보여주니까 자주 확인하면서 주기적으로 변경해주세요. 비밀번호 변경은 오른쪽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됩니다.

현재 나의 블리자드 계정 비밀번호는 '기존 비밀번호'에 입력하시고 새롭게 변경하려는 비밀번호는 '새 비밀번호'와 '비밀번호 확인'에 입력해주세요. 너무 쉬운 비밀번호는 해킹에 위험할 수 있으니 중간에 비밀번호 보안 수준을 확인하면서 어렵게 입력하면 됩니다. 물론 내가 기억할 수 있으면서 어렵게 입력하는 센스가 필요해요. 그리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블리자드 비밀번호 변경은 완료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