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모바일 한글로 바꾸기 진짜 쉽다.

개인적으로 트위치에서 처음 알게 된 게임 어몽어스가 모바일 게임으로도 엄청나게 인기가 많아졌더라고요. 그래서 포스팅으로 작성할 내용이 없을까 찾아보고 있는데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하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바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진짜 쉬워요.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바로 게임을 실행해서 한글로 바꾸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캡처 이미지와 함께 설명하니까 여러분들도 한 번 보고 바로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울 거예요.

어몽어스 모바일을 설치하고 실행하시면 위와 같이 화면에 보이는 버튼이 영어로 나올거예요. 한국에서 설치했지만 기본 언어는 영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제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하는 방법은 하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아직 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으니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 버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을 완료하면 모든 글자가 한글로 나오게 되니까 설정에서 보이는 버튼이 어떤 버튼인지 알 수 있겠죠? 오른쪽 위에 보이는 Data 버튼을 터치하세요.

Data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아래에 언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조금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Korean 글자가 보이실거예요. Korean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은 완료됩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글자가 한글로 적용된 것이 보이죠?

이제 메인 화면으로 이동해보면 역시 버튼이 글자가 한글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무료로 접속할 수 있어서 게임 플레이를 해보면 비매너도 엄청 많은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