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음식디미방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무료 폰트

574돌 한글날을 맞이하여 영양군의 이미지와 장계향 선생의 붓글씨를 결합한 영양군 음식디미방체를 무료 공개하였습니다. 보통 폰트를 사용하려면 저작권을 민감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데 이 폰트는 허가 절차 없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고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양군 음식디미방체

폰트 배포를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으니 다운로드는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 다운로드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첨부 파일도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나 구글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다음에서 검색하면 사이트를 바로 찾을 수 없더라고요. 검색어는 폰트 이름 그대로 영양군 음식디미방체로 입력하시고 검색 결과에 영양군 사이트 서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영양군 음식디미방체 페이지로 접속을 하셨으면 먼저 저작권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지금 받으려는 폰트는 상업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지만 어떤 폰트를 받아서 사용하려고 한다면 먼저 저작권이나 라이선스 내용에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한지 살펴보세요.

영양군 음식디미방체 다운로드는 저작권 내용 바로 위에 두 개의 버튼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윈도우용과 맥 OS 용으로 버튼이 나누어져 있는데 윈도우가 TTF 파일, 맥 OS가 OTF 파일로 받아지니까 사용하시는 용도에 맞게 받으세요. 보통 문서 작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이 TTF 폰트를 사용하고 그래픽 관련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OTF 폰트를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영양군 음식디미방체 TTF

dimibang.ttf


영양군 음식디미방체 OTF

dimibang.otf


만약 영양군 사이트에서 폰트 다운로드가 불가능하신 분들은 위에 첨부 파일로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세한 폰트 설명은 영양군 서체 다운로드 사이트를 확인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윈도우에서 폰트를 빠르게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양군 음식디미방체 다운로드 페이지에 설치 방법이 적혀있지만 폰트에 붙여넣기하는 방법으로 적혀있더라고요. 다운로드된 폰트를 선택하시고 마우스 우 클릭을 해보면 메뉴에 설치가 있습니다. 설치를 클릭해서 빠르게 설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