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덱스 브라우저 다운로드 러시아 최고의 웹 브라우저

러시아 최고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검색 엔진 얀덱스에서 크롬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 얀덱스 브라우저를 만들었습니다. 언제 기준인지 모르겠지만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라고 하는데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한국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현재도 얀덱스 브라우저를 계속 사용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혹시나 찾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PC 버전 최신으로 받는 방법과 베타로 받는 방법 모두 알려드릴게요.



얀덱스 브라우저

제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사이트에서 얀덱스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를 찾아보았는데 네이버가 좋았습니다. 다음은 사이트를 찾을 수 없었고 구글은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가 나오더라고요.

네이버에서 영어로 Yandex Browser를 검색하고 상단 탭에서 웹사이트를 선택하면 첫 번째 사이트가 바로 얀덱스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입니다. 클릭해서 접속해 주세요.

얀덱스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메인 페이지를 보니까 Download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최신 버전 얀덱스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제 다음 설명으로 넘어가서 얀덱스 브라우저 베타 버전 다운로드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지금 열려있는 얀덱스 브라우저 공식 사이트에서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다양한 링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Beta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를 이동하세요.

베타 버전 페이지로 넘어오니까 노란색으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군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베타 파일 중에서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돼요.

최신 버전과 베타 버전을 모두 받았는데 파일 이름이 같네요. 파일 속성을 열어서 확인했더니 최신 버전이 넘버가 조금 높았습니다. 

얀덱스 브라우저 설치가 시작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 평소 브라우저를 여러 개 사용하신다면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 있으니 왼쪽 하단 체크 해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Install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얀덱스 브라우저에 검색 엔진을 선택하는 화면이 열리는데 네이버도 보이는군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검색 엔진으로 선택하는 것으로 설치 과정은 모두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