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바탕화면 휴지통 복구 & 삭제 설명서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처음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몇 개의 아이콘이 등록됩니다. 그중에는 휴지통 아이콘도 있는데요. 바탕화면에 아무런 아이콘도 없는 깔끔한 상태로 바꾸고 싶은 분들, 갑자기 바탕화면에 휴지통 아이콘이 사라져서 당황스러운 분들 이런 분들께 휴지통 삭제 & 복구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윈도우 10 휴지통 복구 & 삭제

꼭 휴지통이 아니더라도 내 컴퓨터 아이콘을 추가하고 싶어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등록할 수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같이 봐주세요.

먼저 바탕화면 빈 공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메뉴가 열릴 거예요. 이제 하단에 개인 설정을 클릭하여 창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창이 처음 열렸을 때에는 왼쪽에 배경 탭으로 선택되어 있을 거예요. 이제 왼쪽에 테마 탭으로 변경하신 다음 스크롤 내려서 관련 설정 항목에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을 클릭합니다.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 창이 열렸어요. 창 화면에는 바로 휴지통 아이콘을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내용이 보이는데 체크하거나 체크 해제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체크하면 등록되고 체크 해제하면 삭제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윈도우 10 휴지통 등록 & 삭제를 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