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topSnowOK 모니터에 눈이 내려요.

컴퓨터에 설치하면 모니터 화면에 눈이 내리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DesktopSnowOK라는 프로그램인데요. 한국에서 인지도가 높은 Q-Dir 파일 탐색기를 제작한 softwareok에서 만들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겠습니다. 파일 크기도 적고 시스템 점유율도 낮아서 부담이 없어요.

 

 

DesktopSnowOK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먼저 DesktopSnowOK 파일을 받아서 사용까지 해봤는데 파일 크기가 대박이네요. 이미지 파일 크기 정도로 가벼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게다가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방식이라서 추천하지 않을 수 없어요.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DesktopSnowOK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공식 사이트인 softwareok 사이트에 DesktopSnowOK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검색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페이지 왼쪽에 위와 같이 DesktopSnowOK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아이콘 옆에 적혀있는 내용을 보니까 21년 1월 9일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운로드 링크에 적혀있는 140KB 파일 크기는 예전에 입력된 것 같은데 최신 버전을 받아보면 압축파일은 206KB, 압축 해제 후 실행 파일은 325KB 크기로 조금 무거워졌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했는데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새로운 다운로드 링크가 등장하는군요. 이번 페이지에서는 윈도우 운영체제 32비트와 64비트로 링크가 나뉘어 있는데 처음 다운로드 링크에 적혀있던 140KB 파일 크기는 32비트 파일 크기가 적혀있던 것이었네요. 이제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페이지가 다시 이동되지만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될 거예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DesktopSnowOK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1개의 실행 파일이 들어있어요. 실행하면 바로 모니터 화면에 눈이 내리기 시작합니다.

DesktopSnowOK 프로그램 화면에서 세부 설정까지 가능하니까 여러분이 원하는 모양으로 변경해서 사용하세요. 한국어를 지원하니까 어렵지 않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을 거예요. 다른 프로그램 화면까지 눈이 내리는 것을 원하지 않으면 오른쪽 바탕 화면 배경에서만 설정을 체크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