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비번 바꾸기 쉽게 해봅시다.

계정을 생성하고 이용하는 사이트나 앱에서는 보안 문제를 신경 쓴다면 수시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비밀번호를 자주 바꾸면 잊어버릴 수 있다는 단점도 있죠. 오늘은 인스타 비번 바꾸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앱을 실행하고 어떻게 이동하면 되는지 아래 설명을 보면서 따라 해 보세요.

 

 

인스타 비번 바꾸기

보통 회원 가입을 진행했던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바꾸기를 진행할 때 그 과정은 꽤나 귀찮고 복잡합니다. 가장 쉬운 과정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변경할 수 있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인스타 비번 바꾸기는 매우 간단한데요.

인스타 앱 실행 후 위에 캡처 이미지를 보시면 터치해야 하는 순서를 적어놓았습니다. 하단에 본인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고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오른쪽으로 메뉴가 열리는데 하단에 설정을 터치해서 인스타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일반적으로는 계정을 터치해서 진행해야 할 것 같지만 의외로 보안 메뉴에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그러니 설정 화면에서는 보안 메뉴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다음 단계인 보안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로그인 보안 항목을 보니까 첫 번째로 비밀번호가 있네요. 바로 메뉴에 비밀번호를 터치해서 넘어갈게요.

비밀번호 화면으로 넘어오니까 바로 인스타 비번 바꾸기를 할 수 있는 내용이 나오네요. 첫 번째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비밀번호를 작성하시고 두 번째와 세 번째에 바꾸고 싶은 비밀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