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핑업 쉽게 받고 사용하는 방법

유독 PC 온라인 MMORPG 아이온을 시작하는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아마도 아이온 클래식이 오픈되고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인기가 많아진 것 같은데 아이온 핑업으로 유명한 이 프로그램을 쉽게 받아서 사용할 수 있게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온 핑업 다운로드

먼저 아이온 핑업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치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제 블로그를 찾아오시기 때문에 쉽게 받으실 수 있게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사이트에서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검색하시면 검색 결과에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 클릭해서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자료실 사이트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로 접속까지 하셨으면 상단에 검색하는 공간이 보이는데 핑업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이 아이온 핑업 다운로드가 가능한 페이지까지 이동할 수 있을 거예요. 설치 파일을 받으시려면 오른쪽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 것은 아니고 몇 개의 화면이 열리지만 똑같이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되니까 어렵지 않아요.

 

 

아이온 핑업 사용하기

어떤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지에 따라 차단이 뜨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저는 웨일 브라우저에서 받아보니까 차단이 되었는데 복구를 체크하고 복구 버튼을 클릭하니까 받아졌습니다. 아이온 핑업 프로그램은 악성코드가 심어졌다거나 나쁜 프로그램이 아니니까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아이온 핑업은 포터블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설치를 진행하셔야 하는데 설치 과정을 확인해보니 그냥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할 수 있어서 설명은 생략할게요.

설치가 완료된 아이온 핑업을 실행하니까 위와 같이 두 개의 버튼이 보이는 프로그램 화면이네요.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게임을 실행하기 전 핑업 사용 버튼을 클릭해서 화면 가운데를 ON으로 그 외에는 사용 안 함을 클릭해서 OFF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