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프로필 잠금 나만 접속할 수 있어요.

티빙에 프로필을 여러 개 생성해서 다른 사람과 같은 계정을 공유하고 있다면 티빙 프로필 잠금으로 내가 사용하는 프로필을 나만 접속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만 귀찮아지는 부분이 있다면 프로필 접속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한다는 것이겠네요.

 

 

티빙 프로필 잠금

티빙 계정을 나 혼자 사용하는데 기기에 따라서 프로필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경우라면 잠금은 필요하지 않죠. 하지만 계정을 가족이나 타인과 공유하는 상황이라면 내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서 프로필 잠금은 거의 필수가 아닐까 생각해요.

티빙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주시면 프로필 선택하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미 프로필 접속을 해주신 상태라면 오른쪽 상단 닉네임을 클릭해서 메뉴를 열고 프로필 전환을 클릭하면 됩니다.

위 화면이 티빙 사이트에 로그인을 했을 때 나오는 프로필 선택 페이지입니다. 티빙 프로필 잠금이 필요하다면 프로필은 선택하지 마시고 하단에 프로필 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선택에서 프로필 편집으로 바뀌면 이미지에 연필 아이콘이 추가되는데 잠금을 원하는 프로필을 클릭하세요.

선택된 프로필 편집하는 페이지로 넘어오시면 프로필 잠금 설정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버튼을 클릭하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열리는 데 사용하고 싶은 4자리 비밀번호를 두 차례 입력하면 프로필 잠금 설정이 활성화돼요.

위와 같이 프로필 잠금 설정이 활성화되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야 적용되니까 꼭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티빙 프로필 잠금 설정은 활성화해놓고 확인 버튼까지 클릭해서 적용이 되었지만 마지막 프로필 편집 페이지에서는 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이 부분도 잊지 마시고 완료 버튼을 꼭 클릭하세요.

정상적으로 티빙 프로필 잠금이 적용되었으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프로필 이미지에 잠겨있는 자물쇠 아이콘이 추가되니까 이제는 설정된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프로필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