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서펜 화면에 글씨 쓸 수 있는 프로그램

회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거나 온라인 강의, 유튜브용 영상을 촬영하는데 화면에 글씨를 작성해야 한다면 국산 제작 프로그램인 판서펜을 사용해보세요. 판서펜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다양한 사용 방법을 인터넷 페이지와 설치 완료 후 판서펜 프로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으니 화면에 글씨 쓸 수 있는 프로그램 중에서 꽤나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판서펜 다운로드

제가 추천하는 판서펜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도 등록되어 있지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보면 공식 사이트로 이동되더라고요. 그래서 설명은 바로 판서펜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게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는데 바로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은 구글입니다. 판서펜으로 입력해서 검색을 해보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두 개의 킨포크소프트 판서펜 링크가 나오는데 첫 번째 링크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고 두 번째 링크는 판서펜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 결과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접속하면 기본 사용 방법이 적혀있는 내용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페이지 하단으로 이동하면 다운로드 버튼이 나옵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판서펜 사용 방법

제가 모든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 필요는 없을 것 같은 게 판서펜 공식 사이트에 다양한 사용 방법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판서펜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구글에서 판서펜으로 검색했을 때 검색 결과 두 번째로 나왔던 판서펜 Archives 링크를 클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페이지를 접속해보면 다양한 판서펜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판서펜 설치를 완료했다면 굳이 구글에 접속해서 판서펜을 검색하실 필요 없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으로 추가된 판서펜 도우미를 실행해보세요. 그러면 화면 상단에 판서펜 사용 방법 버튼을 클릭해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여러 가지 판서펜 사용 방법 링크를 확인한 다음 내가 원하는 링크를 클릭하면 인터넷 브라우저가 실행되면서 공식 사이트에 작성된 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