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탈퇴 떠나고 싶다면 깔끔하게

예전에는 거의 매일 접속해서 게임 플레이 방송을 보던 아프리카티비 플랫폼인데 이제는 트위치 게임 방송을 보면서 거의 접속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접속하겠냐는 생각에 깔끔하게 탈퇴하기로 마음먹었는데요.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프리카티비 탈퇴

만약 캐시를 보유 중인 계정이라면 아프리카티비 탈퇴를 진행했을 때 캐시는 사라지니까 주의하세요. 그럼 본격적인 내용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아프리카티비 사이트로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 닉네임을 클릭하고 메뉴를 열어서 하단에 보이는 내 정보를 클릭하여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아프리카티비 개인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셨죠? 그러면 상단에 위와 같은 메뉴가 보이실거예요. 메뉴 오른쪽을 보시면 회원탈퇴가 있으니 클릭하고 계속 진행할게요.

아프리카티비 2차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분들은 위와 같은 비밀번호 입력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설정하지 않았을 때 어떻게 나오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어요.

아프리카티비 탈퇴와 관련하여 주의사항, 캐시 현황, 유료 아이템 및 별풍선 현황 내용이 보이고 페이지 하단에는 일반 탈퇴, 즉시 탈퇴 그리고 탈퇴 취소 버튼이 있는데 버튼을 클릭하기 전 3곳 내용 하단에 체크를 해주셔야 계속 진행할 수 있어요.

탈퇴 시 주의사항이 한 차례 더 나옵니다. 바로 재가입하려고 탈퇴하는 사람들이 많은가 봐요. 아이디를 다르게 입력하면 바로 가입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본인인증에서 90일 제한이 있는 것이라서 아이디와 상관없다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아요.

즉시 탈퇴를 클릭했을 때, 일반 탈퇴를 진행했을 때 공통으로 본인 확인 페이지로 넘어옵니다. 아프리카티비 탈퇴는 민감한 부분이라서 혹시라도 다른 사람이 계정 주인 모르게 탈퇴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해하시고 본인확인을 진행하세요. 3개의 선택 중 한 개를 해주시면 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팝업 화면에서 마지막 단계를 위한 버튼 클릭이 있어야 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위와 같이 탈퇴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아프리카티비 탈퇴 과정은 끝나게 됩니다. 이미 탈퇴 과정에서 모든 정보가 사라진다는 것에 관련된 설명이 적혀있었으니 고객센터로 캐시 복구나 계정 복구를 요청하는 사람은 없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