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크립트(EasyCrypt) 다운로드 두 가지 방법

파일 암호화로 네이버 소프트웨어 개인정보 보호 카테고리에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 이지크립트(EasyCrypt)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스팅 제목을 확인하셨다면 아시겠지만 두 가지 방법이 있어서 모든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개발자 티스토리, 두 번째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지크립트(EasyCrypt) 개발자 블로그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내용대로 첫 번째는 개발자 티스토리에 접속해서 이지크립트(EasyCrypt)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이지크립트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를 보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와 바로 아래 티스토리 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데 두 번째 티스토리 링크를 클릭해서 개발자 블로그로 접속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접속하신 티스토리 블로그를 보시면 이지크립트(EasyCrypt) 프로그램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개발자님이 잘 적어주셨으니 궁금하신 내용은 개발자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이제 설치 파일은 다운로드 항목에 윈도우 32비트, 64비트에 맞게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지크립트(EasyCrypt)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음 방법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이지크립트(EasyCrypt)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개발자님 블로그에도 링크가 첨부되어 있는데 굳이 블로그에 접속해서 링크를 클릭하는 것은 귀찮죠. 

구글에 접속하신 다음 이지크립트를 검색하면 첫 번째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이지크립트(EasyCrypt)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하세요.

이지크립트(EasyCrypt)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오른쪽 상단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버튼을 클릭하기 전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바로 아래에 32비트 64비트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