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텍스뷰 다운로드 소설 보는데 최고랍니다.

인터넷으로 소설 파일을 구해서 읽고 계시는 분들 중 텍스트 리더기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좋을까 고민 많이 하실 거예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SD.텍스뷰 프로그램은 다양한 문서 인코딩 지원, 압축 파일 지원으로 2016년 업데이트가 멈추었지만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SD.텍스뷰 다운로드

진짜 텍스트나 이미지 리더기 프로그램에서 압축 파일을 지원하는 것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인기 없는 프로그램은 압축 파일을 지원하지 않아요.

SD.텍스뷰 프로그램은 2016년 이후로는 업데이트가 올라오지 않고 있어서 굳이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지 않아도 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접속해서 받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로 접속했으면 SD.텍스뷰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2016년 7월 8일 1.9.0 버전이 등록된 이후로 새로운 버전은 나오지 않았는데 SD.텍스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봐도 1.9.0 버전까지 올라왔더라고요. 오른쪽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설치 파일로 받아지는 것이라 생각했는데 압축 파일에 무설치 버전이네요? 압축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서 SD.텍스뷰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SD.텍스뷰 1.9.0 버전을 실행하셨으면 왼쪽 상단 폴더 아이콘을 클릭해서 문서 파일이나 문서 파일이 들어있는 압축 파일을 불러와서 읽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