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Flo) 다크모드 설정 가능할까?

스마트폰 어플로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플로(Flo)에서는 과연 다크모드 설정이 가능할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찾아보니 많은 분들이 이 내용을 궁금하게 생각하시더라고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현재 설치할 수 있는 버전과 앞으로 업데이트되는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그 부분은 참고하시면서 봐주세요.

다크모드를 지원하는 앱을 확인해보면 앱 자체적인 설정이 추가되어 있는 경우가 있고 스마트폰에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다크모드를 설정하면 앱도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다크모드 자체를 사용할 수 없는 앱도 있어요.

 

 

플로(Flo) 다크모드

우리가 궁금해하는 플로(Flo) 앱에서는 과연 다크모드를 설정할 수 있을까요? 바로 앱 실행을 해보고 확인하겠습니다.

현재 제 스마트폰에 설치된 플로(Flo)는 5.6.0 버전입니다. 다크모드 설정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곡 재생 설정 메뉴부터 앱 설정 메뉴까지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다크모드 & 어두운 화면 설정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스마트폰 설정 디스플레이에서 다크모드로 변경했을 때 플로(Flo)는 다크모드로 변경되어 있을까요?

역시 5.6.0 버전이라는 것을 확인하시고 스마트폰 앱 설정에서 다크모드로 적용했더니 플로(Flo) 앱 화면도 다크모드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앱 자체적인 설정은 제공되지 않지만 스마트폰 설정으로 변경을 해버리면 플로(Flo) 다크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