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메모리 정리 추천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퓨터를 오랜 시간 켜놓은 상태로 사용하다보면 어느 순간부터 반응 속도가 느려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컴퓨터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으로 다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요. 오늘 제가 추천하는 컴퓨터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 RAMMap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 장시간 부팅하고 계신다면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컴퓨터에서 온라인 게임을 실행하고 있거나 문서 작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재부팅이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

 

 

컴퓨터 메모리 정리

제가 알려드릴 RAMMap 프로그램은 가벼운 용량에 Microsoft Docs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찾아가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에서 RAMMap 검색을 해주시면 검색 결과 첫 번째가 Microsoft Docs 사이트에 RAMMap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입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이는 화면은 영어로 내용이 작성되어 있으니 굳이 읽어보실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바로 Download RAMMap 링크를 클릭해서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488KB의 정말 가벼운 파일 크기라서 클릭과 동시에 다운로드가 완료될 것 같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RAMMap 압축 파일을 해제한 다음 폴더로 이동하시면 1개의 텍스트 파일과 2개의 실행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64a 파일은 윈도우 10 운영체제 64비트 환경에서는 실행되지 않더라고요. 그러니 가운데 RAMMap 파일로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실행된 RAMMap 프로그램 화면 상단 메뉴에서 Empty를 클릭하시고 Empty Standby List를 클릭해서 컴퓨터 메모리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