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브라우저 웹 스토어 접속하는 방법

구글 크롬은 1개 웹 스토어를 접속할 수 있고 네이버 웨일은 2개 웹 스토어를 접속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크로미움 기반으로 새롭게 제작한 엣지 브라우저는 몇 개의 웹 스토어를 접속할 수 있을까요? 이제 다른 브라우저는 버리고 엣지를 선택하신 분들이 있다면 브라우저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웹 스토어에서 찾아보세요.

사실 처음에는 엣지 브라우저에서 웹 스토어로 접속하는 방법 포스팅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는데 어제 세로 탭 켜기 버튼 없애기 포스팅을 작성하다가 계획이 생겨버렸어요. 

 

 

엣지 브라우저 웹 스토어 접속

제가 처음에 퀴즈를 냈었죠. 크롬은 1개, 웨일은 2개, 엣지는? 정답은 2개입니다.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크롬 웹스토어를 접속할 수 있고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엣지 웹 스토어도 접속할 수 있어요.

웹 스토어를 접속하시면 엣지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해서 메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확장 메뉴를 클릭하여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롭게 열린 확장 페이지를 보면 두 개의 웹 스토어를 접속할 수 있는 버튼과 링크가 한 곳에 있습니다. 파란색 Microsoft Edge용 확장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면 엣지 웹 스토어로 접속할 수 있고 Chrome 웹 스토어 링크를 클릭하시면 크롬 웹 스토어로 접속할 수 있어요. 이제 여러분들이 다른 브라우저에서 사용하셨던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